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비용 정리 및 후기

by 이더리움ko 2024. 9. 29.

나트랑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은 언제나 설레는 일입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더 특별하죠. 이번에 저희 가족은 베트남의 나트랑으로 4박 5일의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지로 유명한 지역으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입니다.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 느낀 점과 함께 여행 경비, 일정 등을 자세히 정리해보려 합니다.

여행 준비 과정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항공권과 숙소입니다. 저희는 9월 둘째 주에 출발하기로 결정했는데, 이 시기는 베트남의 날씨가 비교적 쾌적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공권은 약 387,000원이었고, 호텔은 4박에 452,000원으로 예약했습니다. 이 외에도 공항 픽업 서비스와 개인 경비를 포함하여 총 비용은 약 1,159,000원이 들었습니다.

여행 준비를 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철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나트랑의 날씨와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일정을 짰습니다.

나트랑의 매력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로 유명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해양 액티비티가 많아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해양 스포츠 외에도 나트랑에는 다양한 문화유산과 관광 명소가 있어,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많습니다.

또한 나트랑은 음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요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미식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저희는 여행 중 현지 음식을 최대한 많이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나트랑 4박 5일 일정

1일차: 나트랑 도착 및 해변 탐방

나트랑에 도착한 첫날, 저희는 공항에서 미리 예약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었고, 도착 후에는 짐을 풀고 간단히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후 저녁에는 나트랑의 대표 해변인 미젤리 해변으로 향했습니다.

미젤리 해변은 맑은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이 매력적인 곳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저녁 노을을 바라보며 해변에서 산책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아이들은 모래놀이에 빠져 있었고, 저희는 그 모습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 식사는 해변 근처의 로컬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요리를 즐겼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한 저녁은 여행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2일차: 나트랑 시내 관광

둘째 날은 나트랑 시내 관광을 계획했습니다. 아침 식사 후, 저희는 나트랑의 랜드마크인 포나가르 사원으로 향했습니다. 이 사원은 찬미의 여신을 모시는 힌두 사원으로, 고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원 내부는 조용하고 경건한 분위기로, 아이들과 함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사원 관람 후에는 나트랑 시내로 이동해 현지 시장인 다마이 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과일과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시장의 다양한 색깔과 소리에 흥미를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는 현지 음식을 맛보기 위해 베트남 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나트랑의 유명한 해양 스포츠를 체험하기 위해 바다로 나갔습니다. 스노클링과 제트스키를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처음 해양 스포츠를 경험해보았는데, 그들의 즐거운 표정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3일차: 빈펄 랜드 방문

셋째 날은 빈펄 랜드라는 테마파크를 방문했습니다. 빈펄 랜드는 놀이기구와 워터파크, 동물원 등이 있는 복합 관광지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하루 종일 놀기로 했습니다.

놀이기구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었고, 저희는 함께 롤러코스터와 회전목마를 탔습니다.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물속에서 뛰어놀았습니다. 빈펄 랜드에서의 하루는 정말 즐거웠고, 아이들도 매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저녁에는 빈펄 랜드 근처의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고, 나트랑의 야경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아이들은 하루 종일 놀아서 피곤했지만, 행복한 표정으로 잠이 들었습니다.

4일차: 휴식 및 스파 체험

넷째 날은 휴식을 취하기로 했습니다. 여행 중에는 일정이 바쁘다 보니 피로가 쌓이기 마련입니다. 저희는 호텔에서 여유롭게 아침을 먹고, 해변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후에는 저희 부부가 스파를 예약해 아이들은 호텔에서 놀게 했습니다. 나트랑의 스파는 저렴하면서도 서비스가 훌륭해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입니다. 저희는 전통 베트남 마사지와 아로마 테라피를 받으며 피로를 풀었습니다.

저녁에는 아이들과 함께 호텔 근처의 레스토랑에서 피자를 주문해 간단한 저녁을 즐겼습니다. 여행 중 가끔은 이렇게 간단한 식사가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5일차: 귀국 준비 및 나트랑 마지막 탐방

마지막 날은 귀국 준비를 하며 나트랑의 마지막 탐방을 계획했습니다. 아침 식사 후, 저희는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마지막으로 미젤리 해변에 가기로 했습니다. 해변에서의 마지막 순간을 만끽하며 아이들과 함께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해변에서의 시간을 마친 후, 저희는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나트랑에서의 4박 5일의 여행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들이 모두 기억에 남습니다.

나트랑 여행 비용 정리

이번 나트랑 여행의 총 비용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항공권: 387,000원
  • 호텔: 452,000원
  • 개인 경비: 320,000원
  • 공항 픽업 서비스: 약 50,000원
  • 총 비용: 약 1,209,000원

이 비용은 저희 가족 4명이 4박 5일 동안 지출한 금액으로, 나트랑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경험하면서도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나트랑 여행 후기 및 추천

이번 나트랑 여행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도전이지만, 나트랑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경치가 조화를 이루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았습니다.

특히 해양 스포츠와 빈펄 랜드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또한, 나트랑의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아 여행 중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속 계획하고 싶습니다. 나트랑은 그 시작으로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다음 여행지로는 어디를 선택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도 나트랑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