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괜히 보홀을 여행지 추천 하는 게 아니더라고요

by 이더리움ko 2024. 10. 3.

보홀의 매력, 진작 올걸 싶었던 순간들

보홀은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섬으로, 그 아름다움과 매력 덕분에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지난 5월, 저는 친구와 함께 4박 5일 동안 보홀을 여행하며 이곳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보홀은 단순한 여행지가 아니라, 인생여행지로 자리 잡을 만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 "왜 진작 이곳을 오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보홀의 첫 인상은 마치 꿈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하늘은 파랗고, 바다는 투명하며, 백사장은 부드럽고 고운 모래로 덮여 있었습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양지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 섬 투어,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경관까지, 보홀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합니다.

특히, 스쿠버다이빙은 보홀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자격증이 있는 사람들만 할 수 있는 활동이지만, 그 경험은 정말 특별합니다. 바닷속 세계는 상상 이상으로 아름다웠고,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보홀의 바다는 다이버들에게 천국과도 같은 곳입니다.

보홀의 다양한 매력, 여행의 시작

보홀 여행의 시작은 항공편에서 시작됩니다. 주로 밤 비행기를 이용하게 되는데, 이 덕분에 여행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보홀 공항은 작지만 아늑한 느낌이었습니다. 공항을 나서자마자 느껴지는 따뜻한 공기와 친절한 현지인들의 환대는 여행의 설렘을 더해주었습니다.

보홀에 도착한 후, 우리는 리조트로 이동했습니다. 리조트는 바다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언제든지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함께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등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리조트에서의 첫날, 우리는 주변을 탐방하며 보홀의 아름다움을 만끽했습니다. 해변을 따라 걷고,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곳의 바다는 정말 맑고 깨끗했으며, 수영을 하면서 느낀 행복감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보홀에서의 액티비티, 잊지 못할 경험들

다음 날, 우리는 보홀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일정을 짰습니다. 첫 번째로 선택한 것은 스쿠버다이빙이었습니다. 현지 다이빙 센터에서 교육을 받고, 장비를 착용한 후 바다로 나갔습니다. 처음에는 긴장했지만, 바다 속으로 들어가자 모든 것이 잊혀졌습니다.

스쿠버다이빙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바닷속은 마치 또 다른 세상 같았고, 다양한 색깔의 물고기들과 산호초들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다이빙을 통해 자연의 신비로움을 직접 체험하고, 그 속에서 느낀 감정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이 경험 덕분에 보홀은 제 인생여행지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보홀의 유명한 관광지인 초콜릿 힐스를 방문했습니다. 초콜릿 힐스는 보홀의 상징적인 명소로, 수많은 언덕들이 초콜릿 색깔로 변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곳에서의 사진 촬영은 필수이며, 언덕 위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보홀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투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보홀의 섬을 돌아보는 보트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이 투어에서는 다양한 섬과 해변을 방문하며, 스노클링과 수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다에서의 시간은 정말 소중했고, 친구와 함께 웃고 떠들며 보낸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보홀의 맛, 현지 음식 탐방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입니다. 보홀에서는 다양한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해산물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우리는 현지 식당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았고, 그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또한, 필리핀의 전통 음식인 아도보와 시니강도 꼭 먹어보아야 할 메뉴입니다. 아도보는 고기를 간장과 식초로 조리한 요리로,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시니강은 신맛이 특징인 스프 요리로, 특히 더운 날씨에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식사 후에는 보홀의 유명한 맥주인 산미구엘을 한 잔 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었습니다. 현지의 맥주와 음식을 즐기며 친구와의 대화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보홀 여행의 마무리, 잊지 못할 순간들

4박 5일의 보홀 여행은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마지막 날,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아침을 즐기며 여행의 추억을 되새겼습니다. 보홀에서의 모든 순간이 소중했고, 이곳에서의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 "왜 진작 이곳을 오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홀은 단순한 여행지를 넘어, 인생의 특별한 순간들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보홀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여행의 끝은 새로운 시작이라는 말처럼, 보홀에서의 여행은 저에게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여행지를 찾아 떠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어떤 곳도 보홀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보홀, 정말 괜히 추천하는 여행지가 아닙니다.